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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진실과 전부 ???
사람이 인생을 살다 보면 서울 사람이 수언에 좋은 사람이 있어서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혹은 좋은 친구가 있어서 혹은 영업과 마케팅을 위해서 자주 왕래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차량을 보유한 채 음주를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짧은 인생에서 부지런히 돈도 벌고 좋은 사람, 좋은 친구, 사랑하는 사람과도 자주 보면서
오붓한 시간도 보내야 하겠죠...
인생에는 인생 1막, 인생 2막, 인생 3막이 있겠죠....
인생 1막, 인생 2막, 인생 3막 중에서 나는 지금 어느 위치에 있는지 한번 생각해 보고
보람 있고 행복한 인생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차량을 보유한 상태에서 음주를 하신 경우에는 음주운전은 절대로 No!!! 라는 거
아시죠???
음주운전은 아름다운 인생을 망치는 패가망신의 지름길입니다....
아래의 대리운전 비용을 참고해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인생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Guide Line
저관여 구매와 전략적 이슈
1. 소비자들은 저관여 제품에 대하여 정보를 탐색하고 대안평가를 하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여하지 않으며, 인지적 활동도 활발하지 않은 편이다.
저관여 구매의사결정은 신념 => 평가 => 구매결정의 단계를 거치지 않는 경우가
많고, 수단-목적 사슬분석에서도 수단-목적 사슬단계를 거슬러 가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이 나타난다.
2. 저관여 제품에 속한 후발 브랜드가 취할 수 있는 전략은, 관여도를 높여 관성적
구매에서 정보탐색이나 가치부여 등에 의한 의사결정 상황으로 유도하는 방법,
관성적 구매를 다양성 추구 구매로 전환하도록 유도하는 방법, 그리고 시장세분화를
통한 틈새시장 공략방법 등이 있다.
3. 저관여 선도 브랜드 제품의 경우, 후발 브랜드가 원천적으로 동일시장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막대한 광고비를 사용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
으로 유지시키는 방법, 유통경로를 휘하에 통합하거나 소매점 수를 늘려 유통지배력
을 높이는 방법, 제품의 가격을 아예 저가격으로 책정하여 후발브랜드가 가격경쟁에
서 패배하도록 만드는 방법, 또는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하여 자사의 브랜드들로
웬만한 쇼핑몰의 선반 점유율을 높이는 방법 등을 구사할 수 있다.
4. 저관여 제품에 적합한 광고 방법으로는 소비자들에게 친밀감을 주고, 이를 구매와
연결되는 선호도로 발전시키기 위해 반복광고를 하며, 단순한 메시지로 승부해야
한다.
정보보다 시각적 효과를 노리는 것이 효과적이며,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한 차별화가
필요하다.
5. 저관여 제품의 기타 마케팅 방법으로는 가격,유통,구매시점 마케팅 활동, 판매
촉진, 제품 포지셔닝 등의 측면을 고려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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